NEWS Check out some news about the HealthCoin

Actor Jin Gu as a Global Service Model for HealthCoin

2019-06-19




블록체인 기반 무료보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헬스코인’을 서비스하는 퀘스천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진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헬스코인은 “글로벌 플랫폼 구축을 위해 국내외에서 신뢰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쌓은 한류스타를 찾던 중 진구가 가진 이미지와 글로벌 인지도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 진구 측에서도 글로벌 무료보험 플랫폼을 지향하는 헬스코인의 비전에 동감했다고 전했다.


진구는 2016년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함께 FM 군인 서대영 역으로 사랑받으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드라마 ‘리갈하이’ 등 꾸준한 활동을 보여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29만명을 넘어섰다.


진구가 참여한 헬스코인의 광고는 헬스코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 ‘HealthCoin’에서도 볼 수 있다.


헬스코인은 걸어서 지급받은 포인트(HCN)로 무료보험, 환전, 기부,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는 베타 서비스 중으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한 상태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만, 사용자는 7만명이다.